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에일리 공식입장에 올케이팝 반박…누드 사진 유출 "전남자친구다 아니다?"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에일리 공식입장에 올케이팝 반박…누드 사진 유출 "전남자친구다 아니다?"

드럼치는한동이 2013. 11. 13. 09:00

 

 

‘에일리 공식입장’ '올케이팝닷컴'

누드 사진 유출과 관련해 에일리 측이 해명을 내놓은 가운데 미국 내 한류매체 올케이팝이 이를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12일 새벽(한국시간) 올케이팝은 공식사이트에 ‘YMC(에일리 소속사)의 에일리 누드 사진 입장에 대한 6Theory 미디어의 대응 방침(6Theory Media response to YMC's statement on Ailee's nude photo)’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앞서 에일리의 소속사인 YMC는 1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사진은 에일 리가 미국 거주 당시 미국의 유명 속옷 모델 캐스팅 제의를 받아 카메라 테스트용이라는 명목 하에 촬영된 사진으로 확인됐으며 촬영후 모델 제의를 해온 측과 연락이 두절 돼 (사진이 유포될까) 걱정하던 에일 리가 남자친구와 상의를 하던 중 사진 내용을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는 남자친구의 설득으로 사진을 보내줬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케이팝에 근무 중인 에일리의 옛 남자친구가 누드사진 공개에 관여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올케이팝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올케이팝은 “지난 6월28일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한 남성이 에일리의 누드 사진을 조건으로 미국 달러 3500 달러를 제시했으나 우리는 이를 거부했고 YMC 측에 곧바로 이 사실을 알렸다”면서 “이후 에일리는 올케이팝에 재직 중인 전 남자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샘플 사진을 보내왔다. 우리는 에일리를 위해 사진과 관련된 어떤 것도 쓰지 않겠다는 의사를 YMC 측에 전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온라인상에 최초로 에일리의 누드 사진이 유포된 후에 우리는 회사 방침에 따라 에일리 스캔들 보도를 결정했다”며 “누드사진을 최초로 유포한 사람은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가 아니다. 앞서 거래를 제안한 남자와 유포자의 IP주소가 같은 것으로 보아 두 사람은 동일인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YMC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미국 현지 변호사를 선임했으며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케이팝은 “만약 YMC가 법적 대응을 한다면 우리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우리가 소장한 모든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올케이팝닷컵 에일리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올케이팝닷컵 에일리 공식입장, 뭐가 진실이야” “올케이팝닷컵 에일리 공식입장, 소속사와 올케이팝이 논쟁하는 동안 에일리만 상처받을 듯” “올케이팝닷컵 에일리 공식입장, 에일리 누드 당혹스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출처]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12&news_seq_no=154135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