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SNL코리아' 티파니, 다섯 쌍둥이 변신술에 시청자 깜짝…"자이언티파니-눈파니-춤파니-키파니" 누가 진짜?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SNL코리아' 티파니, 다섯 쌍둥이 변신술에 시청자 깜짝…"자이언티파니-눈파니-춤파니-키파니" 누가 진짜?

드럼치는한동이 2016. 5. 30. 00:26

SNL코리아' 티파니가 다섯 쌍둥이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냈다.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7'에는 소녀시대 티파니가 호스트로 출연해 '3분 여친', '긴급구조 911',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의 콩트를 선보이며 물오른 예능감을 뽐냈다.
티파니는 'SNL 코리아7' 마지막 코너인 '위캔드 뉴스'에서 리포터로 깜짝 등장했다.

 

'SNL코리아7'에 출연한 소녀시대 티파니./TVN 캡처

  

 

그러나 티파니의 좌우로 자이언티파니, 눈파니, 춤파니, 키파니 등 쌍둥이 캐릭터들이 등장해 진짜 티파니와 방송 분량을 두고 경쟁을 벌였다.

특히 티파니를 똑같이 따라한 긴 금발 머리, 핑크빛 오프숄더 브라우스가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티파니를 지원하기 위해 SM선배 다나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다나는 SNL 티파니 특집에서 '판타스틱 듀엣' 코너와 ‘위캔드 업데이트’에 일일 앵커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다나는 '판타스틱 듀엣' 코너에서는 듀엣 파트너 지원자로 나선 유세윤·안영미·이세영과 듀엣 무대를 펼치며 가창력을 뽐냈고, ‘위캔드 업데이트’에서는 김준현과 전효성을 대신해 정상훈과 일일 앵커로 나섰다.

앵커가 된 다나는 정상훈에게 전수받은 엉터리 중국어 대사와 박효신, 이순재 성대모사를 즉석에서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출처]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5/29/2016052901092.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