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안드로이드] Android 2017 Library 추천 10개 본문

★─Programing/☆─Android

[안드로이드] Android 2017 Library 추천 10개

드럼치는한동이 2018. 2. 27. 11:18

[출처] http://blog.eyegoodsoft.com/entry/Android-2017-Library-%EC%B6%94%EC%B2%9C-10%EA%B0%9C


해당 URL의 소중한 자료 정독 후 프로그래밍 학습에 도움이 되었음을 밝힙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브러리를 추천하려고합니다. 


1. 마티스


이것은 아름다운 로컬 이미지 및 비디오 선택기입니다. 

주요 기능 :

- JPEG, PNG, GIF 및 MPEG, MP4,

- 두 가지 기본 제공 테마를 포함한 맞춤형 테마 적용,

- 다른 이미지 로더,

- 사용자 정의 필터 규칙 정의,

- 내에서 완벽하게 작동 Activities하고 Fragments.

- lib의 wiki 에서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2. 스프루스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


Spruce는 가벼운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로, 화면에서 애니메이션을 안무하게 도와줍니다. 

많은 다른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가 있으므로 개발자는 각 시각이 적절한 시간에 애니메이션으로 나타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Spruce는 디자이너가 복잡한 멀티 뷰 애니메이션을 요청하고 개발자가 프로토 타입을 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3. MaterialChipsInput


연락처와 같은 작은 블록의 복잡한 엔티티를 나타냅니다. 
칩에는 사진, 텍스트, 규칙, 아이콘 또는 연락처와 같은 엔티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4. Grav


이 라이브러리는 포인트를 기반으로 여러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멋진 애니메이션을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README 에는 많은 예제가 있으므로 여기에서 확인 하십시오 .



5. 석판


리소 (Litho)는 라이브러리가 아니라 프레임 워크입니다. 
선언적 방식으로 UI를 빌드하는 정말 강력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Facebook 개발자가 개발 했으므로 시도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개발 프로세스를 관찰하고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언적 API를 사용하여 UI 구성 요소를 정의합니다. 불변 입력 세트를 기반으로 UI의 레이아웃을 간단히 설명하면 프레임 워크가 나머지를 처리합니다.

비동기 레이아웃 : Litho는 UI 스레드를 차단하지 않고 미리 UI를 측정하고 레이아웃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View flattening : Litho는 요가 를 레이아웃에 사용 하고 UI에 포함 된 ViewGroups의 수를 자동으로 줄입니다.

세분화 된 재활용 : 텍스트 또는 이미지와 같은 모든 구성 요소는 UI의 어느 위치에서나 재활용하여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6. 적응 형 하부 항법


얼마 전, Google은 Material Design Guideline을 업데이트하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따라야 할 좋은 UI 패턴 중 하나 인 하단 탐색 바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구현을 디자인 지원 라이브러리에 추가했습니다.


Adaptable Bottom Navigation은 BottomNavigationViewSupport Library에서 쉽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어떻게 ViewPager그리고 TabLayout일하는 방식으로 구현됩니다 . 다음은 Buffer 팀의 간단한 설명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Android Support Library의 Bottom Navigation View를 사용하면보기를 전환하기위한 많은 상용구 코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TabLayout setupWithViewPager() 메소드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뷰 탐색의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해 Bottom Navigation View에 첨부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ViewSwapper 구성 요소를 만들었습니다.

Githu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왜 그것이 구현되었는지에 대한 매우 포괄적 인 문서와 설명이 있습니다 (팁 : 클린 아키텍처)



7. PatternLockView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앱에서 패턴 잠금 메커니즘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요구 사항에 맞게이보기의 기능 및 모양 및 느낌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RxJava 2 뷰 바인딩을 지원하므로 반응 형 프로그래밍 (나처럼)의 팬이라면 사용자가 패턴을 그릴 때 업데이트 스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ADME는 예 가득하다, 그래서 라이브러리 시작하기 쉽습니다.

8. 등각 투영


이것은 등각 투영을 그리는 데 도움이되는 라이브러리입니다. 

내 의견으로는, 그것은 그것이 모뉴먼트 밸리 (Monument Valley) 게임을 떠올리게하기 때문에 그 목록에서 가장 멋진 도서관 중 하나입니다 . 

라이브러리는 아래 예제와 같이 여러 모양, 경로 및 복잡한 구조를 그리는 것을 지원합니다.


9. UltraViewPager


이 라이브러리는 ViewPager주로 여러 페이지 스위칭 시나리오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기능을 캡슐화하는 확장 기능으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UltraViewPager는 다음을 지원합니다.


수평 스크롤링 및 수직 스크롤링, 하나의 멀티보기 ViewPager 순환 뷰를 전환합니다. 

예를 들어, a에 표시 할 3 개의보기가 ViewPager있는 경우 세 번째보기 후에 첫 번째보기로 다시 전환해야하며, 자동 스크롤 기능 (구현 된 타이머 사용 Handler), 최대 높이 및 최대 폭 설정, 종횡비 설정, 현재보기 (원과 아이콘)를 나타내는 내장 된 두 종류의 페이지 전환 애니메이션. 이 라이브러리에는 좋은 문서도 있습니다.

10. 인피니티 카드


이 라이브러리는 UI 카드를 구현 한 다음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전환하도록 도와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