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이천희 이효리, "패떴 바보 이미지 버리세요" 섹시 화보 '화제'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이천희 이효리, "패떴 바보 이미지 버리세요" 섹시 화보 '화제'

드럼치는한동이 2009. 1. 16. 23:03
최근 SBS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중인 이효리와 이천희가 섹시 커플 화보를 촬영해 화제. 두 사람은 섹시한 커플 댄스를 추며 화보 촬영에 임했으며, 이날 이효리는 촬영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냈고, 이천희 역시 톱모델 출신답게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표정과 포즈로 찬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짐.


이효리 클럽서 관능미 발산, 동갑친구 이천희와 커플댄스 
 



''패떴'' 이효리와 이천희가 서울 이태원의 클럽에서 함께 춤을 춘 까닭은?

섹시 스타 이효리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이천희. 동갑내기 친구인 두 사람은 최근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돈독한 우정을 키워가고 있다.

그런데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톱스타 이효리와 이천희가 지난해 12월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관능적이고 섹시한 커플 댄스를 추는 모습이 발견됐다.

''누메로 코리아'' 2월호 화보 촬영에 임한 것. 그들은 ''패떴''에서 보여주고 있는 코믹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버리고, 프로패셔널한 톱스타의 모습으로 돌아와 도시적이고 세련된 글램 룩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오랜만에 클럽에 온 두 스타는 촬영 중간 중간 쉬는 틈이면 동갑내기 친구답게 장난을 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여유롭고 들뜬 기분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화보의 콘셉트부터 스타일링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준비한 이효리는 ‘역시 이효리’란 말이 나올 정도로 클럽 전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포토그래퍼를 비롯한 스태프의 찬사를 자아냈다.

이천희 역시 톱모델 출신답게 그 간의 코믹한 모습은 버리고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표정과 포즈로 ‘이천희의 재발견’이란 극찬을 받았다.

이효리와 이천희의 섹시한 댄스 배틀을 ''누메로 코리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참고: 뉴스엔





[참고]

이효리

출생: 1979년 5월10일
직업: 국내가수




[출처] http://yday.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