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택시' 손여은 "조재현과의 키스신이 제일 기억에 남아"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택시' 손여은 "조재현과의 키스신이 제일 기억에 남아"

드럼치는한동이 2017. 6. 8. 08:56

배우 손여은이 역대급 키스신으로 조재현과의 호흡을 꼽았다.

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배우 오연아와 손여은이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이날 이영자는 오연아에 "앞으로 키스신을 한다면 어떤 배우와 하고 싶냐"라고 물었고, 오연아는 "손현주 선배님과 하고 싶다. 중년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영자는 손여은에 "역대급 키스신이 있냐"라고 물었고, 손여은은 "기억에 남는 키스신은 조재현 선배님이다. 첫 촬영에 조재현 선배님과 첫 만남서 바로 키스신을 찍었다. 당황했지만 선배님께서 편하게 대해주셨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영자는 손여은에 "연기를 어떻게 시작하게 됐냐"라고 물었고, 손여은은 "원래 피아노 전공이었다. 나는 피아노만 평생 칠 줄 알았다. 7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고, 예고를 갔다"라며 "서울에 놀러 왔는데 기획사 명함을 많이 주더라. 그래서 무작정 서울로 상경했고, 프로필 사진을 찍어 기획사에 방문해 직접 돌렸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냥 유명해지고 싶었던 거냐"라고 물었고, 손여은은 "사진 찍는 게 재미있었다. 작은 지면 광고만 있어도 신나게 찍었다"라고 말했다.

[출처]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706080206985301&ext=n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