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뉴발란스 운동화,효리가 한번 신었을 뿐인데..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뉴발란스 운동화,효리가 한번 신었을 뿐인데..

드럼치는한동이 2009. 1. 29. 18:50
이랜드의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내놓은 ‘밸런타인 슈즈’ 1008족이 출시 당일 동나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신고 나온 이후 ‘효리 운동화’란 애칭으로 불리는 이 운동화는 방송 이후 사전 인터넷 예약이 폭주했다. 이를 고려해 매장에도 많은 물량을 내놓았지만 출시 당일인 지난 22일 오전에 판매가 완료됐다고 뉴발란스 측은 밝혔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한정판 마케팅의 경우 사전 출시 일자를 알려주고 한정판의 희소성으로 품절 사례가 흔하지만 이번처럼 한정판도 아니고 출시 일자도 모르는 상황에서 품절은 이례적인 경우”라며 “이 제품은 이전까지는 강렬한 빨간색에 신발끈에는 하트가 그려져 있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를 끌었으나 이효리 효과가 더해져 판매수량이 급상승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뉴발란스는 2월 둘째 주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이효리 신발’을 추가 발매할 계획이다.

또 1차 출시 때 조기 품절로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불편을 겪은 점을 고려해 이번에는 100%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7만9000원

/padet80@fnnews.com 박신영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박신영(기자)

[출처]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11&articleid=2009012917251789236&newssetid=8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