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박신혜 다리찢기' KBS 비타민, 선정성 논란 ( 속옷 논란 )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박신혜 다리찢기' KBS 비타민, 선정성 논란 ( 속옷 논란 )

드럼치는한동이 2009. 2. 4. 11:42


'박신혜 다리찢기' KBS 비타민, 선정성 논란
[조선일보   2007-05-28 19:33:34] 
 
건강 교양프로그램인 KBS 2TV ‘비타민’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비타민’은 지난 27일 방송분에서 농구선수 우지원과 가수 김종민,탤런트 박신혜 등을 대상으로 이른바 ‘다리찢기’게임을 했다.

문제는 박신혜의 다리찢기 장면. 살색에 가까운 반바지를 입고 출연한 박신혜(17)는 빨간색 앞치마를 마치 미니스커트처럼 입은 채 다리찢기에 도전했다.

박신혜는 완벽한 일자에 가까운 정도로 유연성을 뽐내 출연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신혜의 유연성에 놀랐다”는 반응도 있지만 박신혜가 다리찢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정면에서 촬영해 방송에 내보낸 장면을 두고 “너무 야한 것 아니냐”는 선정성 논란도 일고 있다.

미디어 다음의 ‘후아유’라는 네티즌은 “아무리 반바지를 입었지만 살색이라 속옷처럼 보여 황당했다”고 비판했다. ‘아기천사’는 “처음에 볼 때 속바지가 노출된 줄 알고 정말 깜짝 놀랐다”고 했다.

‘날아라 봉다리’는 “의도적 연출”이라며 제작진을 비난했고,‘shiningheart’는 “우리나라 방송도 점점 일본처럼 선정적으로 변하는건가”라고 한탄했다.

그러나 ‘세인트세르’는 “치마가 아니라 식탁용 앞치마이고,팬티가 아니라 그냥 바지를 입고 나온 것이니 오해하지 말라”고 반박했다.

‘haveANiceday’는 “저 장면을 보면서 박신혜가 유연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강영수 기자]

<모바일로 보는 조선일보 속보 305+NATE, 305+magicⓝ(http://mobile.chosun.com)>






[출처] http://blog.daum.net/mm123100/12290517
          http://tjrxejosy.tistory.com/66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