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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뉴스] 손담비 효과, '햅틱 아몰레드' 8월 한달 광고 호감도 조사 1위!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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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뉴스] 손담비 효과, '햅틱 아몰레드' 8월 한달 광고 호감도 조사 1위!

드럼치는한동이 2009. 9. 20. 22:12

[아츠뉴스=장은성 기자] '자체발광' 기술을 전면에 내세운 삼성전자 애니콜의 '햅틱 아몰레드(W850/W8500/W8550)'가 광고 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CM전략연구소가 만 10세~5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8월 한달 간 방영된 광고의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9.59%를 기록해 '광고효과 BEST 10' 중 1위를 차지한 것.


가수 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컨셉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CM송인 '아몰레드 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모으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감과 동시에 '아몰레드' 휴대폰 라인업 강화를 통해 '보는 휴대폰 시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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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407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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