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Link
- 재능이의 돈버는 일기
- StresslessLife
- K_JIN2SM
- 소소한 일상
- My Life Style & Memory a Box
- Blog's generation
- 공감 스토리
- 취객의 프로그래밍 연구실
- Love Me
- Dream Archive
-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다 by kongmingu
- hanglesoul
- 카마의 IT 초행길
- 느리게.
- 미친듯이 즐겨보자..
- Joo studio
- Gonna be insane
- 악 다 날아갔어!! 갇대밋! 왓더...
- xopowo05
- 맑은공기희망운동
- 엔지니어 독립운동
- 혁준 블로그
- Simple in Complex with Simple
- 무의식이 의식을 지배한다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손담비 효과, '햅틱 아몰레드' 8월 한달 광고 호감도 조사 1위! 본문
[아츠뉴스=장은성 기자] '자체발광' 기술을 전면에 내세운 삼성전자 애니콜의 '햅틱 아몰레드(W850/W8500/W8550)'가 광고 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CM전략연구소가 만 10세~5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8월 한달 간 방영된 광고의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9.59%를 기록해 '광고효과 BEST 10' 중 1위를 차지한 것.
가수 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컨셉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CM송인 '아몰레드 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모으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감과 동시에 '아몰레드' 휴대폰 라인업 강화를 통해 '보는 휴대폰 시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출처]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40778
'★─Favorite > ☆─Enter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뉴스] 유이·가인·한승연·현아, 걸그룹 '드림팀' 10월 출격 (0) | 2009.09.28 |
---|---|
[연예뉴스] 가인-조권·김나영-이석훈, '우결' 가상부부 체험 (0) | 2009.09.28 |
[연예뉴스] '시사토론' 이어 'PD수첩'도 2PM 재범 사태 재조명 (0) | 2009.09.14 |
[연예뉴스]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DJ의 마지막 고향길, '행동하는 양심' 강조 (0) | 2009.08.18 |
[연예뉴스]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정치권 '침통·애도' (0) | 2009.08.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