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미스리플리’ 시청률 1위…이다해 파격변신 호평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미스리플리’ 시청률 1위…이다해 파격변신 호평

드럼치는한동이 2011. 5. 31. 11:20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미스리플리’ 이다해의 파격 변신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30일 방송MBC TV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극본 김선영, 연출 최이섭)가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리서치 집계에 따라 13.2%(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단숨에 월화극 1위에 올라섰다.

이다해는 이날 방송에서 3단 가발과 파격적인 의상, 맨발로 도로를 달리는 연기 투혼으로 세상과 맞서는 억척스러운 미리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내 호평을 얻어냈다.

특히 이다해는 방송 전부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스 리플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연기 변신에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삶속에서 살아가는 미리의 과거 이야기와 함께 냉철한 호텔리어 장명훈(김승우 뷴), 착하고 순수한 미리의 고아원 동생 나희주(강혜정 분), 일본 유명 리조트사 회장의 아들 유타카(박유천 분) 등 주요 인물들의 첫 만남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은 “점점 악녀로 변신할 장미리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결말이 너무 궁금한 드라마. 악녀지만 죽을힘을 다해 연기할만한 캐릭터네요”, “거짓상황을 유지하기 위해서 또 어떤 일들을 감행하게 될지 흥미진진.” 등 불우한 사연으로 거짓 인생을 살게 된 장미리에 대한 큰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31일 방송될 2회에서는 뜻하지 않게 던진 거짓말취업이 된 미리가 동경대 졸업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MBC TV '미스 리플리' 화면 캡쳐

박진영 기자 neat24@tvreport.co.kr

기사일자:2011-05-31 11:02:37


[출처]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216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