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우결' 이시영, "자연미인은 아냐..성형 한 곳 있다" 솔직 고백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우결' 이시영, "자연미인은 아냐..성형 한 곳 있다" 솔직 고백

드럼치는한동이 2009. 1. 30. 07:32

떠오르는 신예 이시영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나이와 성형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이시영은 최근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프로필 나이인 84년생에 대해 "82년생이 맞다"며 요즘 신인 연기자들에 비해 내가 출발이 늦다. 오디션을 보러가도 '왜 일찍 시작하지 그랬냐'는 식의 반응이 대다수였고 내 나이에 대해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84년생으로 프로필이 되어 있는 건 흔히 말하는 방송나이다"고 밝혔다.

 또 이시영은 한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과거 사진으로 인해 불거진 성형의혹에 대해 "자연미인은 아니다. 성형을 한 곳이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시영은 "과거 난
한 몸매는 아니었다. 살을 빼기 위해 재즈댄스를 시작했고 3년 정도 됐다. 재즈댄스 학원에
6시간이고 7시간이고 춤을 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시영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전진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인터넷뉴스팀>

[출처] http://sports.chosun.com/news/ntype3.htm?ut=1&name=/news/entertainment/200901/20090130/91077142.ht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