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이민호, <꽃보다 남자> 방영 6회 만에 신인상 후보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이민호, <꽃보다 남자> 방영 6회 만에 신인상 후보

드럼치는한동이 2009. 2. 2. 06:42

F4 멤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민호와 김범이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이민호와 김범은 다음달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제45회 백상예술대상>에 이름을 올려 단 한 번뿐인 신인상을 받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두 사람은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KBS 2TV <꽃보다 남자> 에서 F4 멤버인 구준표와 소이정 역을 맡아 여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이민호는 <꽃보다 남자>가 지금까지 단 6회 방영됐음에도 톱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신인상 후보에 선정됐고, 김범 역시 MBC <에덴의 동쪽>에서 송승헌의 아역으로 열연을 펼쳐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남자 신인상 후보엔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의 엄기준, SBS <조강지처클럽>의 이상우, KBS 2TV <태양의 여자>의 정겨운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우수연기상 남자부문 후보에는 <베토벤 바이러스>의 김명민, <에덴의 동쪽> 송승헌, <일지매> 이준기, <온에어> 박용하, <바람의 나라> 송일국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2월 27일 오후 8시 50분부터 11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출처] http://blog.daum.net/dusghkdmsdud/16291876?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dusghkdmsdud%2F1629187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