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패밀리가떴다이민호, ‘우결’ 패러디 이어 ‘대박’ 인기 조짐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패밀리가떴다이민호, ‘우결’ 패러디 이어 ‘대박’ 인기 조짐

드럼치는한동이 2009. 2. 9. 22:15


패밀리가떴다이민호 출연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터넷 공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남'의 '우결' 패러디는 극 중 구준표(이민호 분)-금장디(구혜선 분) 커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두 사람이 등장하는 캡쳐 영상에 '우결'에서 볼 수 있는 감각의 자막이나 배경음악 등을 배치한 것으로 구준표가 금잔디의 집으로 처음 결혼해서 들어온다는 내용이다.


또한 '패밀리가떴다 이민호편' 패러디도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이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 패떴 이민호편 패러디는 "장소는 잔디네집 늦지말고 오세요"라는 유재석의 전화를 받은 이민호(구준표 분)는 자가용을 타고 '뉴패밀리'로 합류, 잔디네 식구들과 함께 하룻밤을 자게 된다는 설정이다.


이와 함께 이민호가 등장하는 영상에 '패떴' 특유의 자막이나 배경음악 등을 넣은 것이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SBS ‘패밀리가 떴다(패떴)’에 이민호를 출연시켜달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실제로 현재 패떴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꽃보다남자 주인공들이 나온 모습을 보고 싶다는 글들이 줄을 잇고 있고, ‘너무 많은 인원수가 문제가 된다면 이민호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주인공 중 이민호와 구혜선을 게스트로 추천한다’ 등 이민호가 그 중심에 서 있다.


더구나 최근 패떴이 송창의, 탑, 다니엘 헤니 등 ‘깜짝 캐스팅’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팬들이 이민호 깜작 출연에 대한 기대를 품게 되는 이유기도 하다.


한편, 이민호는 오는 27일 열리는 제4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꽃보다남자에 함께 출연 중인 김범과 나란히 신인상 후보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또한 매회 방송분마다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꽃남'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 디지털뉴스부 newsdept@ibtimes.co.kr |


Copyright 2008 글로벌 비즈니스 뉴스 리더 IBTimes Korea(아이비타임즈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출처] http://www.ibtimes.co.kr/article/news/20090209/7652198.ht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