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나가수PD "김동욱은 혼자 산에..이소라는 통화안돼"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나가수PD "김동욱은 혼자 산에..이소라는 통화안돼"

드럼치는한동이 2011. 6. 15. 08:37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의 신정수 PD가 지난 12일 방송에서 아쉽게 탈락한 이소라와 자진 하차한 JK김동욱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신정수 PD는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방송센터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 간담회에 참석해 JK김동욱의 자진하차 및 이소라의 탈락 등에 대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신정수 PD는 "JK김동욱씨의 경우 본인의 마음이 추슬러지면 다시 해보자는 그런 이야기는 했다"라며 "강원도 산골에서 혼자 등산하고 있지만. 좋을 때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 다시 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것이 '나는 가수다'가 김동욱씨에게 할 수 있는 것, 김동욱씨가 시청자에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신 PD는 "김동욱씨의 하차를 제작진도 만류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녹화 당일 JK김동욱씨가 무슨 발언을 하려는 걸 이소라씨와 제작진이 만류했는데 후에 당시 하차 이야기를 하려 했다는 말을 들었고, 실제로 다음날 하차하겠다는 연락이 왔다"라고 전했다.

신 PD는 제작진이 하차를 권유했다는 일부 소문에 대해 "어떻게 가수에게 그런 말을 할 수 있겠나. 그런 일이 없고 그런 일이 있어서도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신 PD는 "JK김동욱의 자진하차 의사를 최종적으로 수용한 이유는 본인이 상당히 괴로워했기 때문"이라며 "탈락자가 있다는 점에서, 다른 부분보다 그 점에 있어서 괴로워했다"고 전했다.

신 PD는 "탈락자 누구든 '나는 가수다'에 다시 올 수 있다. 현장 재도전은 없지만 2∼3개월 있으면 탈락한 사람도 재도전이 가능하다고 이미 공언을 했다. JK김동욱 경우에는 스스로도 안타까움이 있다"라고 재차 밝혔다.

신 PD는 탈락 이후 MC에서도 하차한 이소라에 대해서도 밝혔다.

신 PD는 "이소라씨는 통화가 안된다"며 "본인이랑은 안되고 매니저랑만 통화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소라가 이 프로그램을 하며 깊은 내상과 상처를 입었다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않았다.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10614n20763?mid=e0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