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태연 파격화보 등 최근 달라진 행보, '꼬꼬마 리더의 폭풍성장'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태연 파격화보 등 최근 달라진 행보, '꼬꼬마 리더의 폭풍성장'

드럼치는한동이 2011. 6. 3. 13:01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하얀 기자] 깜찍함의 대명사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파격 화보 촬영 등을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성잡지 '아레나'에 실린 태연의 파격 화보가 올라왔다.


화보 속 태연은 푸른색 셔츠에 짧은 핫팬츠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농염하면서도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여성미를 부각시킨 메이크업과 셔츠의 끝자락을 묶음으로서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는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태연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파격 화보에 앞서 화제가 된 사진은 지난 일본 아레나 투어 콘서트 무대 위 모습이다. 이는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매력을 선보인 장면으로 태연은 물랑루즈의 OST '레이디 마멀레이드(Lady Marmalade)'에 맞춰 도발적인 보라색 튜브톱에 초미니 핫팬츠라는 파격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태연이 이처럼 숨겨진 섹시미를 드러낸 것은 이미 작년 한 시상식에 참석한 의상에서 엿볼 수 있었다. 작년 12월 '2010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한 태연은 각선미를 고스란히 드러낸 짧은 미니드레스가슴 라인이 내비치는 시스루룩,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이처럼 최근 깜찍함에서 성숙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태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그래도 태연은 깜찍한게 어울리는데' '하긴 태연도 이제 23세 인데' '그래도 뭔가 아쉽다' '섹시한 모습도 잘 어울린다' '우리 태연이가 달라졌어요' '꼬꼬마 리더서 폭풍성장?'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http://www.artsnews.co.kr/news/1518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