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아이유 '너랑 나' 뮤비, 이현우 찾아 시간여행 '동화같은 사랑'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아이유 '너랑 나' 뮤비, 이현우 찾아 시간여행 '동화같은 사랑'

드럼치는한동이 2011. 11. 29. 14:48


가수 아이유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한 소녀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여행하며 미래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19세 소녀 아이유는 시간이 멈춘 듯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이현우가 깨어나길 기다리다가 타임머신으로 그를 만나러 가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아이유가 시간여행을 떠나는 찰나 20살이 된 이현우가 깨어나면서 두 사람은 엇갈리게 된다.

동갑내기 아이유와 이현우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19세 소년 소녀의 풋풋한 사랑을 애틋하게 표현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는 거대한 시계탑 안의 공간을 배경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와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20살이 되면 잠에서 깨어나는 이현우를 만나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로 떠나는 아이유의 설정은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너랑 나' 뮤직비디오가 끝난 후 아이유 이현우의 NG모음이 흘러나와 재미를 더한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 스토리를 19살의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해석한 신비스러운 이야기다"며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너랑 나' 정말 최고", "아이유 이현우 너무너무 풋풋해요. 사랑스러워", "19살 동갑내기라니. 귀엽다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는 멜론 도시락 벅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로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225450262380270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