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김희선 엄마됐다! 21일 첫 딸 연아 출산 “너무 행복해”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김희선 엄마됐다! 21일 첫 딸 연아 출산 “너무 행복해”

드럼치는한동이 2009. 1. 21. 13:21


톱스타 김희선이 21일 딸을 출산했다.

김희선은 이날 오전 서울 강남의 한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여자 아이를 낳았다. 이에 따라 엄마가 됐다.

한편 김희선은 최근 발간된 패션지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만삭의 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희선은 마치 아기를 쓰다듬듯 만삭의 배를 안정감있게 받치고 있다 .

김희선은 만삭임에도 불구, 전성기 때와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배만 살짝 나왔을 뿐 여전히 빛나는 몸매는 여느 임신부들은 물론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만 하다. 약간 살이 오른 듯한 얼굴은 오히려 이전보다 푸근하고 편안해 보인다.

김희선은 지난해 12월 송윤아 박은혜 등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잭팟(뱃속 아이 태명)을 위한 베이비샤워 파티를 연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미니홈피를 통해 종종 근황을 소개해 온 김희선은 현재 막바지 태교에 올인하고 있다
한편 임신 후 공식 활동을 자제한 채 태교에 집중한 김희선은 지난해 10월부터 육아 및 출산과 관련된 책 출간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측근은 "김희선이 지난해 10월부터 출산과 육아 관련 서적 출판을 준비 중이다. 출판사와 계약이 성사된 것은 아니지만 구두 합의를 한 상태다"고 전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출판 시점은 출산 및 산후조리 이후인 올 상반기 중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김희선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지난 10개월간 직접 겪은 임신과 출산, 향후 몰두할 육아에 관한 이야기를 엄마의 심정으로 진솔하게 풀어놓을 예정이다.

2007년 10월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 박주영씨와 결혼한 김희선은 결혼 후 전업주부로 변신, 지난 4월 임신 소식을 알린데 이어 이날 득녀의 기쁨을 전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16&articleid=20090121123425291e7&newssetid=8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