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연예뉴스] 대성 윤아 '패밀리가 떴다'에서 만날 예정, 팬들 관심 증폭! 본문

★─Favorite/☆─Entertainment

[연예뉴스] 대성 윤아 '패밀리가 떴다'에서 만날 예정, 팬들 관심 증폭!

드럼치는한동이 2009. 2. 10. 19:38



대성윤아가 '패밀리가 떴다'에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의 윤아가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 출연한다. 윤아는 오는 22일 방송되는 '패떴'에 출연해 '패떴' 멤버들과 함께 정월대보름 맞이 음식을 장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평소 털털하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알려진 윤아의 출연으로 소녀시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례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패떴'이기에 윤아의 출연은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또한 '패떴'에 출연 중인 빅뱅의 대성이 윤아와 어떻게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패떴'의 장혁재 PD는 '윤아의 밝은 이미지가 '패떴'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윤아의 출연배경을 설명했고, '그동안 남자게스트만 출연했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해 섭외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제까지 '패떴'에 출연한 여성 출연자들은 태연과 이수경 뿐이며 윤아는 '패떴'의 세 번째 여성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다.

한편 '패떴' 출연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소녀시대의 윤아는 올 1월에 종영한 KBS 2TV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인답지 연기를 선보여 2008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최근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Gee'를 발표해 각종 가요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뉴스부)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eb.reviewstar.net/web_200806/view.php?id=143696&code=1010

------------------------------------------------------------------------------------------

[SSTV|이진 기자] KBS 뮤직뱅크에서 4주 연속 1위를 하는 등 온오프라인 음반 시장을 휩쓸고 있는 소녀시대의 '윤아'가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 출연할 예정이라 아이돌 '빅뱅'의 멤버 대성과의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아의 이번 '패떴'출연은 지난해 9월 소녀시대 태연과 11월 탤런트 이수경에 이어 세 번째 여성 게스트이다. 지난 5일 충청지역의 한 마을에서 촬영된 '패떴' 녹화에서 윤아는 '패떴'멤버들과 함께 대보름 음식을 만들고 게임을 즐겼다.

특히 여성 아이돌 그룹의 정상을 달리는 소녀시대의 '윤아'와 남성 아이돌 그룹의 정상을 달리고 있는 빅뱅의 '대성'이 만나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패떴'의 장혁재 프로듀서는 윤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패떴'의 멤버들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이번 섭외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고 쿨한 성격의 매력을 선보일 '패떴'윤아편은 오는 22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