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드럼치는 프로그래머

[Day] 짱구의 미스터리 다섯 가지 무엇일까? 본문

★─My Life/☆─Day Day

[Day] 짱구의 미스터리 다섯 가지 무엇일까?

드럼치는한동이 2011. 11. 2. 16:40


일본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짱구에 대한 미스터리가 국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새삼스레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 내용들은 이미 수년 전부터 나돌던 짱구의 미스터리로 총 다섯 가지 의문이다.

첫째, 짱구의 진정한 나이는 몇 살인가? 짱구는 다섯 살이라고 하는데 새로운 극장판이 나올 때마다 매번 다섯 살이다. 짱구는 몇 살일까?

둘째, 짱구의 키는 어른 정강이만하다. 실제 다섯 살은 어른 허벅지나 무릎까지 닿는데 짱구는 소인국 사람인가?

셋째, 왜 신기한 일은 짱구한테만 생길까? 저주를 받은 걸까? 불고기를 먹으려다 봉변을 당하지를 않나 세 상이 멸망할까봐 면신하지를 않나... 왜 사람들은 짱구 가족만 노릴까? 

넷째, 짱구는 언제나 엉덩이허리 위로 들고 다니는데 정말 가능할까? 다섯 살짜리 유연성은 얼마 되지 않는데 짱구는 유연성 훈련을 받는 걸까?

마지막은 짱구의 여동생 짱아에 대한 내용이다. 한 살인 짱아는 어른 못지않은 지능을 지녔다. 그 아이가 강아지인 흰둥이를 콘트롤하는 게 가능할까? 심지어 짱아는 혼자서 분유를 타 먹는다. 등 내용이다.

짱구의 미스터리는 단지 재미를 위한 것으로 네티즌들은 내용을 확인하면서 이를 즐기고 있다.


[출처] http://www.newsway.kr/news/articleView.html?idxno=138824&s_code=S1N27

Comments